일정 |
지도교수 |
교육과목 |
과정 |
1차 |
박희연 |
병원코디네이터개요 & 의료서비스 마인드 |
1. 병원코디네이터 개요 및 필요역량
2. 고객만족이란? 국내외 병원CS 트렌드
3. 서비스의 어원 및 특징/서비스 패러독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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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차 |
박희연 |
의료서비스 관리 1 |
1. 병원코디네이터의 이미지메이킹
2. 이미지연출/표정관리/용보/복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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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차 |
박희연 |
의료서비스 관리 2 |
1. 의료서비스 실무
2. 인사매너/동작예절/전화매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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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차 |
박희연 |
의료기초 실무 |
1. 임상의학/의료관계법규/병원관리 |
5차 |
배지은 |
의료서비스 관리 3 |
1. 비즈니스매너/소개매너
2. 직장 근무매너 (호칭/회식/내부고객간 매너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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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차 |
정재이 |
병원MOT |
1. 병원 MOT 분석 및 프로세스 이해
2. 의료서비스 프로세스 접점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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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차 |
배지은 |
Complain 처리스킬 |
1. Complain환자(불만고객) 응대스킬
2. 커뮤니케이션장애
3. 불평고객행동유형
4. 3변주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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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차 |
이현정 |
의료서비스 마케팅 |
1. 병원 홍보마케팅 및 병원관리
2. 여성마케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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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차 |
정재이 |
상담스킬 / 커뮤니케이션 |
1. 커뮤니케이션
2. 유형별 환자상담 스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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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차 |
이현정 |
병원 CRM |
1. CRM 개념/CRM 특징/CRM의 이해
2. 의료기관 고객분류
3. 고객관리 기본업무
4. VIP 고객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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